인사말

  • home
  • 삼동인터내셔널
  • 인사말

인사말

s-dirphoto.jpg



삼동인터내셔널은 인류는 한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세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소한 사업들을 진행 해오고 있습니다. 저희는 교육이 모든 문제의 해결과 성숙의 근본이 된다는 믿음으로 인재 양성 사업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Pure Water Project"와 "Cow Bank Project" , "직업교육"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의 기회를 갖지 못하여 빈곤과 질병이 악순환 하는 저개발국가의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줌으로써 스스로 일어설 수 있도록 함께 정성을 모읍시다. 한 달에 담배 한 갑을 줄이고, 커피 한 잔을 줄이고, 작은 정성을 모아 보태면 많은 어린이들이 미래를 꿈꿀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많은 후원자님, 봉사자님들이 있었기에 짧은 기간 동안 캄보디아, 몽골, 네팔, 미얀마, 라오스에 학교 및 직업교육센터를 신축하여 교육의 혜택을 주고 있으며, 170여개의 우물을 파서 하루에 20,000여명이 깨끗한 물을 마시게 되었습니다. 지진으로 인한 피해 가구 주민들을 위한 긴급 재난 구호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질병과 장애로 고통받는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Cure 100;Children's Hope Project', 세계 어린이 희망 프로젝트를 실시하여 의료의 도움이 절실한 많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심어주었습니다.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저희 삼동인터내셔널 임직원들은 겸손한 마음으로 여러분들의 소중한 뜻이 헛되지 않고 아름다운 결실을 맺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후원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 메신저로서 '초심을 실천하고, 우리의 삶을 축복하고, 모두 다 함께 은혜를 나눌 수 있는 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따뜻한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삼동인터내셔널 이사장 정 숙 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