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 home
  • 삼동인터내셔널
  • 인사말

인사말

이사장님 사진

반갑습니다.

저희 삼동인터내셔널 홈페이지를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삼동인터내셔널은 정산종사의 삼동윤리(三同倫理)정신을 이념으로 “세계는 하나 인류는 한 가족”이라는 비전과 “무아봉공(無我奉公)”의 실천 강령으로 동남아를 중심으로 저개발국가의 복지기반마련을 위해 출범한 한국의 NGO(국제구호)단체입니다.

2008년 출범이후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몽골, 네팔, 라오스, 미얀마에서 지속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몽골의 지역교육센터설립, 어린이집 개원·운영, 네팔의 우물파기사업, 룸비니에 삼동종합학교설립·운영, 카트만두에 원광새삶센터운영, 라오스 씨엥쾅주에 삼동종합학교설립·운영, 렁삐우 중·고등학교에 교실 및 기숙사신축 지원, 미얀마의 카우뱅크사업, 도서관설립,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인재육성사업으로 동남아의 좋은 인재를 개발하여 국내로 초청, 국내 어학원을 거쳐 전무출신의 발굴을 수행하여 현재 3명의 출가자를 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원불교100년기념성업회,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원광대학교의료원, 나눔국민운동본부, 한국주재 각국 대사관의 협찬을 얻어 국내의 다문화가족지원센터, 국외의 몽골, 중국(연변), 네팔, 캄보디아, 베트남, 라오스,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인도, 필리핀 등의 질병과 장애로부터 고통 받는 10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수술, 시술, 치료 등을 통해 밝고 희망찬 내일을 선물하였습니다.

이제 삼동인터내셔널은 더욱더 건실한 체제를 가꾸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지역사회 단체는 물론 세계 모든 단체와 협력하는 명실상부한 국제적인 NGO로 거듭날 것을 다짐합니다.

후원자 여러분!
그리고 삼동인터내셔널을 사랑하는 여러분!
항상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삼동인터내셔널 이사장 김영주 합장